이사야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고 이사야 6장 1-8절에서 우리에게 이 비전을 말하며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비죤(Vison) – 여호와의 눈, 즉 그의 보좌에 계신 살아계신 하나님의 눈.
이때는 휘장이 있는 지성소인 성전의 시대였습니다.
이 휘장이 잠시 동안 벗겨져 이사야가 보게 되었으니…
(이사야는 성전 안을 들여다보면서 휘장이 잠시 열리며 보좌에 계신 하나님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 모든 영광이 높고 높이 들렸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집에서 아버지께 영광을 올리며 높고 높으신 주님께 영광과 경배을 올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사야 6장 1절 웃시야왕이 죽던 해에 내가 또 보았는데, 주께서 높게 들린 보좌에 앉으시고, 그의옷자락은 성전을 가득 채웠더라.
이사야는 자신이 본 것을 정확히 묘사하며 설명을 했습니다.
하나님의 거처. 천국의 천국 집이며 주님이 보좌에 앉아 계십니다.
이사야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주권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하나님이 만드신의 땅의 가득 채울 것이며 하나님의 성전과 보좌를 가득 채울 것입니다. 아멘!
이사야 6:2 그 위에는 스랍들이 서 있어 각기 여섯 날개를 가졌는데 그 둘로는 그의 얼굴을 가리고 또 둘로는 발을 가리며 둘로는 날았더라.
세라핌 = 천사의 부류, 하느님과 가까운 존재. – 하나님의 보좌 주위 있는 천사들이며, 영어로 세라핌 즉 스랍들 천사라 불립니다.
세라핌 = 이사야에게 나타난 초자연적인 존재며 이사야를 돕고 인도하는 천사들입니다.
세라핌 = 히브리어 – 톱날(saw-rawf)” 세라프 어근 단어는 속죄 제물과 관련하여 사용되는 불타다/불을 의미합니다.
스랍 – 불뱀 – 민수기 21:6-7 주께서 불뱀들을 백성 가운데로 보내시어, 그것들이 백성들을 무니, 많은 이스라엘 백성이 죽으니라. 7, 그러므로 백성이 모세에게 와서 말하기를 “ 우리가 주와 당신을 거역하여 말함으로 죄를 지었나이다. 주께 기도하여 그 뱀들을 우리에게서 물러가가게 하소서,” 하니, 모세가 백성을 위하여 기도하더라.
여호와께서는 모세가 장대 위에 높이 든 놋뱀을 쳐다보지 아니하는 이스라엘 백성을 쏘기 위해 불뱀을 보내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처형을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구원받은 사람은 영생을 얻습니다. 자기 죄 가운데 죽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 자입니다.
하나님은 죄에 대한 심판을 행하시며, 여기서 스랍들은 이사야에게서 죄를 찾아내고 회개와 용서, 그리고 죄을 간절히 씻기를 간구하는 이사야를 위해 돕는 천사들이 도우며,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섯 개의 날개 스랍들 – 그의 계급을 나타냅니다.
트웨인 = 그는 얼굴을 가렸다. – 어느누구도 하나님의얼굴을 본 사람이 없고 그 빛은 인간이 감당할수도 천사도 감당할수 없는 빛이기에 날개로 눈을 가려서 빛으로 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이사야 6:3 그리고 서로 소리쳐 말하기를 “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만군의 주 여, 온 땅이 그의 영광으로 충만하도다.” 하였더라.
이 처음 세 구절은 우리에게 천국을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할렐루야!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성부, 성자, 성령 = 삼위일체입니다.
하나님의 영광 = 쉐키나 여호와의 영광!!!
이사야 6:4 소리치는 자의 음성에 문의 기둥들이 흔들리고 그 집이 연기로 가득 찼더라.
연기 = 하나님의 임재!- 쉐키나 하나님의 영광. 오순절 날에 급하고 강한 바람과 함께 임하시는 성령을 기억하십시오.
천국은 하나님의 집, 바로 우리를 하나님의 집, 처음부터 창조하실때 영원히 함께 준비하신 하나님의 계획이 아기 예수님의 탄생으로 우리의 죄 용서하시고, 회개하게 하시며, 함께 할수 없는 하나님과 의 관계를 다시 이루시게 위해, 예수님 땜에 하나님의 집으로 들어갈수 있는 특권, 얼마나 아름답고 어마어마하며, 말로 표현할수없고, 눈으로 보지도 못한 천국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우리의 하나님의 거룩하시고 변치 않으시며 , 천사들, 보좌에 앉으신 주님… 와우 매우 감사하며, 기쁘며, 흥미롭지 않나요…
이사야 6:5 그 때에내가 말하기를, “ 나에게 화가 있도다! 내가 끊어졌도다, 이는 내가 불결한 입술을 가진 사람이며, 내가 불결한 입술을 가진 백성 가운데 거하면서 내 눈으로 왕, 곧 만군의 주를 뵈었음이라,” 하였더라니.
우리 모두는 죄인으로 가득 찬 죄로 가득 찬 세상에 살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죄의 본성을 제거하도록 도와줄 구주가 필요합니다. 아멘! 우리는 그것을 혼자서 또는 스스로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죄 지음을 화를 내야 합니다. 이사야 처럼! 만왕의 왕, 만군의 주의 주를 보고 그가 누구인지 알게 되면 우리도 이사야와 마찬가지로 무가치한 존재임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 모두는 삶이 시작이 죄에 둘레에 얽매여 어느 시점에서 하나님을망령되게 하며, 실망시켰습니다!
우리 모두는 회개하고 자백해야 합니다.
이사야는 잃어버린 죄인들의 세상에 일하고 예언하는 하나님의 뜻을 행할 목적으로 임명되거나 성임되었습니다. 이사야는 성경의 주요 대 선지자입니다.
이사야 6:6 그때 스랍들 중 하나가 제단에서 핀 숯을 집게로 집어 그 손에 가지고 내게로 날아와서,
제단에서 = 번제물, 헌물,
살아있는 석탄은 매우 뜨겁고 높은 온도에서 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철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중 한 사람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만으로도 만난 모든 죄를 분명히 제거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은 죄인이며, 하나님을 섬기기 전에 우리의 죄를 정결케 하고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성전에서는 향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바로 예배 즉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며 찬양과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아버지이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6:7 그것을 내 입에 대며 말하기를 “ 보라, 이것이 네 입술에 닿았으니 네 죄악이 제하여졌고, 네 죄가 깨끅하게 되었도다.” 하더라.
우리 모두는 우리에게서 죄를 제거해야 하며,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에서 회개하고 자백하는 것입니다. 아멘!
이사야 6:8 또 내가 주의 음성을 들은즉 말씀하시기를 “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가랴?’ 하시기에 그때 내가 말하기를 “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라.
우리의 죄가 우리에게서 깨끗해지면 우리는 삶에서 주님의 뜻을 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리는 이사야를 좋아합니다. 하나님의 복된 뜻을 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깨끗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기 전에 죄를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주님께서 오늘 당신을 부르신다면 어려운 일과 힘든일로 부르시며 “ 제가 여기 있습니다, 말할수 있습니까?
오늘 주님께서 당신을 부르신다면 당신은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혹시라도, 주님, 저는 아직 이것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 시간이 없습니다!
정말 주님, 저를 원하시나요? 주님, 전 다른일땜에나중에 하겠습니다, 하시겠습니까?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를 우리의 약은 생각과 계산하는 어리석은 삶에서 빨리 깨어서, 주님을 위해 몸과 영을 다 해 믿음으로 순종하는 자가 되여, 주님, 제가 여기 있나이다, 하는 겸손하고 신실한 자들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바로 주님에게 응답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요한복음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제가 여기 있습니다 주님, 저를 보내주세요!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에게 아기예수를 보내 주셨습니다. 귀한 성탄절을이 우리의 믿음과 마음에 육신이 반응하기를 원하십니다.
제가 여기 있습니다 주님, 저를 보내주세요!
이사야는 성경의 주요 대 선지자입니다. 메시아의 탄생을 예언함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절기의 이유입니다.
이사야 9:6 이는 우리에게 한 아이가 태어났고 우리에게 한 아들이 주어 졌음이니, 정부가 그의어깨 위에 있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경이로운분이라, 상담자, 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원하신 아버지라, 화평의 통치자라 불리리라. 세상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아멘.
Leave a Reply